케이뱅크가 8월 20일부터 '사장님 유급휴가 보내기' 캠페인을 시작한 것을 알고 계신가요?
전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연을 받아 선정된 개인사업자에게 휴가비를 지원합니다. 휴가 일수와 일 매출을 계산해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개인 사업자 본인 뿐 아니라 지인, 가족, 심지어는 단골 손님까지 누구나 해당 캠페인에 응모 가능합니다. 심지어 제세공과금은 케이뱅크가 부담하며 휴가일은 당첨자 본인이 정하면 됩니다.
그리고 응모를 촉진하기 위해 사연이 당첨된 응모자 본인에게도 치킨 교환권을 증정합니다.
케이뱅크가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가 뭘까요?
정부가 6.27 가계부채 대책 이후 주택담보대출 한도를 6억까지 제한했습니다. 때문에 가계대출이 제한되자 인터넷뱅크들이 개인 사업자를 공략하는 방향으로 사업을 정비한 것입니다.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토스는 전체 대출 중 가계대출 비율이 90%가 넘기 때문에 6.27 가계부채 대책이 그만큼 타격이 매우 컸습니다. 때문에 개인사업자를 공략하기로 한 것이죠.
아래는 캠페인 지원 링크입니다
https://www.kbanknow.com/ib20/mnu/PBKBNF000010?phashid=0aGU8ER
사장님 유급휴가 보내기
휴식이 필요한 사장님 사연을 응모해요
www.kbanknow.com
응모 칸 바로 아래에 FAQ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중복 참여도 가능하나 사연 수정은 어렵다고 하네요. 대신 다시 한 번 더 사연을 응모하면 됩니다.
대신 휴가비는 한 번만 지급 됩니다.
사연 응모 기간은 8월 20일부터 9월 9일이며 당첨 발표는 9월 18일입니다.
응모자의 휴대전화 번호로 개별 안내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