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성 편이 어제 개봉했습니다!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인 만큼 현재 관객 수가 9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무한열차 편이 50만명을 돌파하는 데 거의 2주 정도가 걸렸는데요 단 하루 만에 90만명이라니. 어마어마하죠.
그런 만큼 주요 영화관에서 극장판의 굿즈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어떤 영화관에서 어떤 굿즈를 제공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공통 PET 스탠디
개봉일인 8월 22일부터 26일까지만 제공되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4사에서 제공합니다.
이어 25일부터는 영화관마다 다른 상품들을 제공합니다.
2. CGV의 TTT(That's The Ticket)
무한성 편을 기념하는 CGV의 TTT는 이번 작품의 메인 비주얼과 무한성을 배경으로 하여 보너스 티켓까지 포함되었습니다.
25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3. 롯데시네마 아트카드
롯데시네마에서 제공하는 아트카드는 무한성편에 참전하는 7명의 주와 타마요, 탄지로의 사진이 담겨 있습니다.
주와 타마요의 카드에 쓰인 문구는 “반드시 쓰러뜨린다 키부츠지 무잔” 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4. 메가박스 OT(Original Ticket)
앞면에는 영화의 정보가, 뒷면에는 무한성 편의 포스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5. 씨네Q 스페셜 티켓
씨네큐의 스페셜 티켓입니다. 넘버링 250번의 스페셜 티켓을 증정하며 앞면에는 무한성의 압도적인 모습을, 뒷면에는 탄지로와 일곱 주, 타마요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저는 22일 아침에 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귀멸의 칼날 원작 만화도 매우 좋아해 특히 무한성편에 해당하는 부분은 다섯 번도 넘게 읽었습니다. 그런데 영화로 보니 와..정말 감탄만 나오더라고요.
압도적인 액션과 귀멸의 칼날 특유의 슬픈 뒷이야기까지. 조만간 쉬는 날에 다시 한번 더 볼 생각입니다.
여러분도 무한성 편을 놓치지 마세요!